꼬앵이의 보은

갤럭시 버즈 프로 외이도염, 귓병 이슈! 본문

세상 모든 이슈

갤럭시 버즈 프로 외이도염, 귓병 이슈!

꼬앵이의 보은 2021. 5. 7. 22:17

제목갤럭시 버즈 프로 무슨일? 외이도염, 귓병 이슈!

 

안녕하세요

고앵이의보은입니다.

 

이번 갤럭시 버즈 프로를 쓰는 많은 사용자들이 외이도염에 걸렸다는 커뮤니티 글이 다수 나오고 있습니다.

저도 버즈프로를 쓰는 입장에서 걱정이 되는 이슈인데요. 갤럭시 버즈 프로는 애플의 에어팟 프로에 강력한 대체제로 나오며 굉장한 호평을 받은 기기 인데요. 이것이 사실이라면 삼성은 많은 타격을 받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버즈 프로의 이어팁 이슈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버즈프로의 이어팁

버즈 프로가 1월에 s21 시리즈와 같이 출시를 하며 많은 분들이 구매를 하였습니다. 하지만 삼성 멤버스 어플에서 많은 사람들이 프로를 쓰며 귀에 이상이 생겼다. 갤럭시 버즈 프로를 사용하고 나서 부터인 것 같다. 치료를 받았지만 프로를 쓰고 다시 재발했다 등의 글을 올려 버즈 프로와 외이도염의 상관관계에 신빙성을 보였습니다. 아무래도 이어팁에 재질이나 알러지 반응으로 나타나고 있는 것이 아닌가 하는 의문을 갖게 합니다.

삼성 멤버스의 글들
버즈 프로 사용 후 외이도염 호소 글
버즈 프로의 이어팁 실사

많은 글들이 올라오면서 삼성전자 측의 답변을 요구했지만 삼성전자측에서는 제품 출시 전에 테스트를 해봤지만 유해물질이 없는 것으로 판정받았다며 제품이 인이어형태이기 때문에 안쪽에서 발생하는 습기와 땀 때문이 아닌가 라는 답변을 했습니다.

만약 제품을 쓰다가 해당 증상이 생긴다면 이어팁을 다른 제품으로 교체하여 쓰시는 것이 안전해 보입니다. 저도 버즈 프로를 쓴지 2주정도 되어가는데, 조심해야 될 것 같습니다 😂

버즈 프로가 20만원 중반 정도의 제품이기 때문에 일이 커진다면 삼성전자에 타격이 있을 수 있을 것 같고, 이슈가 커가는 가운데, 발빠른 삼성의 대처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리뷰 마치겠습니다

 

Thank you 😘

Comments